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뷰티 레져

이마탄력 반달크림 바르기만 하면 이마가 통통하게 진짜로?

이마에 바르기만 하면 반달처럼 바로 통통하게 올라온다는 그저 듣기만 하면 마법이나 다름없는 것 같은 "이마 탄력 반달 크림"에 대한 사용 후기와 실제 효과를 알게 되어 후기를 올리게 되었네요. 유사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광고글이 아니니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마 탄력 반달 크림

인터넷에서 핫하게 올라오고 있는 것들 중에 유난히 눈에 계속 보이는 제품이 있길래 자세히 한번 보려고 알아보니 여자 화장품이더군요. 나의 관심 밖의 물건인지라 그냥 지나치려다가 문득 살짝(?) 꺼진 이마 때문에 옆얼굴에 자신이 없다고 이자신의 이마에 대해 몇 번을 언급한 우리 마님이 떠올라서 "속는 셈 치고 한번 발라보려면 내가 굿을 하여 지름신을 내리겠노라"하니 두말할 것 없이 주문을 하라고 하더군요.

이마 탄력 반달 크림 외관
이마탄력 반달크림 도착

 

페이스북이 뭔지도 모를 정도로 4차 혁명 정보화 시대와는 너무 멀리 떨어져 사는 우리 마님은 좋다는 화장품이나 건강제품은 모두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을 보고 구입을 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핫하게 올라오는 제품은 알기가 힘든 라이프를 살고 있습니다.

 

그런 마누라님과는 반대로 인터넷으로 밥벌이를 하고 있는 저는 마눌님의 지식창고이자 정보통 역할을 하고 있네요.

여하튼 서방님이 꼼꼼하게 알아보고 추천하는 것은 개똥이라도 얼굴에 바를 정도로 저를 신뢰하는 우리 마님은 제품이 도착하기 전부터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었던 터라 내심 '소문대로 효과가 나지 않으면 어떡하나'라는 걱정을 했었는데요.

 

 

 

제 기준에서 볼 때 가격에 비해 너무나도 작아 보이는 이마 탄력 반달 크림이 드디어 도착을 한지 벌써 한 달이 다되어 가고 있네요. 우리 마님이 실망을 할까 봐 말은 안 했지만 화장품 용기가 작은 것은 둘째치고 안의 내용물인 크림을 보니 누가 반 정도 쓴 것을 보낸 느낌이 나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나중에 알아보니 일부러 크림의 정량보다 좀 더 큰 용기를 사용한 거라 내용물이 꽉 차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한 공지를 보고 이해를 하게 되었네요.

이마 탄력 반달 크림 용기 모습
이마탄력 반달크림 용기 모습

 

 

이마 탄력 반달 크림 효과

우리 마님이 이 반달 크림을 바르기 시작하면서부터 지금 이 시간까지 하루 중 대부분의 대화가 이 반달 크림에 대한 이야기로 지내 왔는데요. 사실 저는 매일 마님 얼굴을 보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하지만 당사자인 마님은 자신의 이맛살이 두터워진 느낌을 느끼나 봅니다.

 

 

너무나도 신기방기 하면서도 실제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에 대해 반달 크림을 만든 제작자에게 존경심까지 보이면서 우리 마님의 최애 아이템으로 선정이 될 정도로 효과는 소문대로 확실하더군요,

이마탄력 반달크림 내부
이마탄력 반달크림 내부

 

울 마님은 저주받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무 자극 없기로 소문이 난, 아무리 민감한 피부라도 부작용이 없다는 제품도 허락을 하지 않는 깐깐한 피부입니다. 사실 이 세상에 울 마님의 피부를 허락한 제품은 열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 정도이니 어느 정도인지 이해가 가시리라 믿습니다.(그래서 제가 정말 고달픈 삶을 살고있사와요.. 흑흑..)

 

처음 사용하는 반달 크림을 바르기 전에도 알레르기 약을 미리 복용한 상태에서 사용을 했는데 울마님이 반달크림을 발라 본더니 "느낌이 약을 먹지 않고도 발라도 될 것 같아"라고 하더군요. 알레르기 약을 복용하면 알레르기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 것이 아니고 부작용의 반응은 오지만 피부에 보일 정도까지 올라오는 것을 막는 정도라서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즉 반달 크림은 그 저주받은 피부가 알레르기 약을 먹지 않고도 순수하게 받아들일 정도로 부담감이 없다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이제 큰일 났습니다. 저 쪼그만 낙지 대가리 만한 것을 매달 6만 원씩 주고  사야 하는 고정치 출 리스트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흑흑....

 

담배도 끊어서 더 이상 내쪽에서는 줄일 수 있는 경비가 없는데 막막하네요. ㅎㅎ

 

이마 탄력 반달 크림 손등에 바른 모습
보습도 좋은 이마탄력 반달크림

 

 

 

 

오늘도 락토닥 장점과 가격 총 정리

 

오늘도 락토닥 장점과 가격 총 정리

요즘 유산균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많은 판매를 올리고 있는 "오늘도 락토닥"이라는 제품에 대한 장점과 가격 및 자세한 제품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

totalreviewfactory.tistory.com

더마 큐어 베베 스킨 크림 내 돈 내산 효능 짱짱

 

더마 큐어 베베 스킨크림 내돈내산 효능 짱짱

스킨케어를 바른 듯한 편안한 톤 업 크림으로 피부의 결점을 감춰주는 비비크림의 역할과 함께 내 피부 같은 느낌의 더마 큐어 베베 스킨 크림으로 마스크를 쓰고 다녀도 불편하지 않는 일상생

totalreviewfactory.tistory.com

탈모 효과가 입증된 제품 리스트

 

탈모 효과가 입증된 제품 리스트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께서는 항상 더 나은 제품을 찾아 보는 것이 일상생활이 될 만큼 탈모제품에 관심을 가지는데요, 수 많은 제품들이 저마다 효과를 입증하는 광고를 하면서 판매를 하고

totalreviewfactory.tistory.com

 

 

 

 

 

 

 

 

 

 

 

 

 

 

 

 

 

 

 

댓글